와이키즈3년후기.. 마지막 결제하며 마음이 몽글몽글....

김은****
2025-11-24

와이키즈 3년수업 마지막 결제하고 마음이 몽글몽글하네요

수학과학을 이렇게 재미있게 배울수 있는건 와이키즈뿐인거같아요

와이키즈가 동네에 생겨서 와이키즈를 다닐수 있는건 큰 행복이던것 같아요.

과학책을 아무리 읽어도 과학영상을 보아도 해결하지못한점을 와이키즈다니면서 해결할수 있었어요


과학 4대영역 물리학, 화학, 생물(생명과학), 지구과학 을 다양하게 접할수 있어서 아이가 더흥미있었던것 같아요

과학이 단순히 즐거움뿐만 아니라 추측(추론), 비교, 과정, 결과 까지 단계단계 거쳐서 과학수업을 진행하니

주입이아닌 체험으로 느낄수 있는 수업이에요


3년동안 보내면서 아이의 성장을 많이 보고 느낄수 있었어요

5세는 확실히 흥미위주로 시작했다가 6세 7세수업을 들어보니 7세는 초등연계랑 많이 관련되어있고

수업내용도 더 심화됨을 느낄수 있었어요

주제는 6세와 비슷한데 ? 라고 생각이들면 더 심화있게 수업하니 5.6.7세 다 겪은 저희 애기로써는

이거 배웠는데 오 또 다르네~ ? 라고 느끼게 되는 과학수업이였습니다.


초등학교가서 아이가 와이키즈에서 배운걸 펼칠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

dc9c18526e8c5.jpg

69bf45cb9f676.png

a80d640dc45d2.png


1 1

(주)창의와탐구

서울시 서초구 남부순환로 2219 나노빌딩 3,5F
대표전화 : 02-2033-8800  
 |   사업자등록번호 : 114-81-84574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08-서울서초-0811호

Copyright (c)창의와탐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