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주말에 와이즈만 방문하는데요.
매달 진행하는 형성평가 점수가 점점 오르더니 드디어 만점!
실수를 많이 해서 매번 아쉽게 점수를 못받는 경우가 있었는데
어쩐일인지 요즘 잘하는거 같더라고요.
선생님 피드백도 너무 좋아졌다며.. 갈때마다 듣기 좋은 소리만 듣고 있답니다 ㅎㅎ
와이즈만 다닌지 벌써 4개월 정도 됐는데 학원 아이들과도 친해져서 스스럼없이 너무 잘 놀아요.
학원에서 즐거운 기억 가득하니 자꾸 학원가고 싶다 하고
학원 친구보고 싶다하고
조금 특별한 주말을 보내고 있달까요?ㅎㅎ
와이즈만에서 출판된 도서도 어찌나 재밌던지..
아이가 보면서 키득키득 재미나게 보더라고요 ㅎㅎ
점점 성장하는게 보여서 너무 기특하고 대견하답니다 ㅎㅎ
이젠 본인 입으로 저는 수학을 잘하는거 같다며...
공부 자신감도 어느정도 생긴것 같더라고요..
너무 만족하며 보내고 있어요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가맹 문의 선생님 지원
(주)창의와탐구
서울시 서초구 남부순환로 2219 나노빌딩 3,5F대표전화 : 02-2033-8800 | 사업자등록번호 : 114-81-84574통신판매업신고 : 제 2008-서울서초-0811호
Copyright (c)창의와탐구 All rights reserved.
매주 주말에 와이즈만 방문하는데요.
매달 진행하는 형성평가 점수가 점점 오르더니 드디어 만점!
실수를 많이 해서 매번 아쉽게 점수를 못받는 경우가 있었는데
어쩐일인지 요즘 잘하는거 같더라고요.
선생님 피드백도 너무 좋아졌다며.. 갈때마다 듣기 좋은 소리만 듣고 있답니다 ㅎㅎ
와이즈만 다닌지 벌써 4개월 정도 됐는데 학원 아이들과도 친해져서 스스럼없이 너무 잘 놀아요.
학원에서 즐거운 기억 가득하니 자꾸 학원가고 싶다 하고
학원 친구보고 싶다하고
조금 특별한 주말을 보내고 있달까요?ㅎㅎ
와이즈만에서 출판된 도서도 어찌나 재밌던지..
아이가 보면서 키득키득 재미나게 보더라고요 ㅎㅎ
점점 성장하는게 보여서 너무 기특하고 대견하답니다 ㅎㅎ
이젠 본인 입으로 저는 수학을 잘하는거 같다며...
공부 자신감도 어느정도 생긴것 같더라고요..
너무 만족하며 보내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