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맘이 말하다

요즘 엄마들이 와이키즈에 주목하는 이유?
아직도 수업후기를 안 읽어보셨군요!

Total 733건
733
오늘은 먹물로 그림을 그려보았어요 먹물의 진하기에 따라 그렸을때 색이 어떻게 나오는지도 알아보았답니다. 먹에 물을 많이 타면 탈수록 먹물 색이 점점 흐려진다는 것을 알았어요 이번에는 먹을 그냥 물에 떨어뜨렸을 때와 비눗물에 덜어뜨렸을 때를 비교해보았어요 …
1
732
아이들과 참나무 이야기 동화를 본뒤~~왜 사슴벌레라고할까~ 이야기하면서 그려보는 활동을했어요~ 아이들이 사슴벌레를 본적이 있거나 책으로 보았더라도 막상 그리라고하면 잘 못그리거든요~~다리가 어떻게 생겼는지~~자세히 관찰해보지 않았기때문이에요~ 아이들과 우리가 그린부분과 실제 모습이 어떻게 다른지 자세히 관찰해보기로했어요~…
1
731
짹짹이가 와이키즈에서 바람을 배우고 왔어요~ 바람은 눈에 보이지 않기때문에 짹짹이가 이해하기 어렵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여러가지 방법으로 재밌게 배우고 왔더라구요 ​
1
730
#와이키즈수학 #와이키즈 #와이키즈노원중계센터 #초등준비 #유아수학 ​ 7세 하반기가 다가오면서 초등준비에 조금은 조바심이 드는게 사실인데요... 그렇다고 지면위주식 선행을 시켜주고싶진않구요. 와이키즈에서는 교구와 게임을 통해 개념이해를 최우선으로 '교과 연계'까지 함께 하고있으니 어찌 좋아하지않을 수 있겠어요. ​ 이번시간에는 1~2학년군의 '비교하기' 그리고 3…
1
729
#와이키즈 #와이키즈과학 #와이키즈노원중계센터 #초등준비 #유아과학 ​ 저 어릴때만 해도 7살때부터 서예를 배우면서 먹과 친해 질 일이 많았는데...요새 아이들은 왜이렇게 배울 게 많은 걸까요.. 서예교육은 고려도 해보지 않았네요 지금 생각해보니.. ​ 와이키즈에서 이번시간에 먹을 다루게 된 것을 계기로 집에서라도 화선지 한번 펼쳐봐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 …
1
728
오늘 수업은 실제로 고무줄을 만들어 보았다. ​ ​ 그재료는 라텍스와 시트르산 (시트르산이 구연산) ​ ​ 고무나무에서 수액을 체취하는 걸 이미지로도 배우고 ​ 이렇게 잎에서 하얗고 점성있는 수액이 나오는 걸 직접 관찰도 해보고 ​ 천연 고무나무 수액 대신 수업시간에는 합성 재료를 쓰셨다고 얼핏 들음. ​ 그 재료에 시트르산을 녹인 물…
1
727
이번 수업 도입에 등장한 개구리 이름도 통통이... ​ 사연 또한... 다른 개구리들처럼 폴짝 뛰지 못한다고 ㅠㅠ 아마도 통통~~~ 해서 그런가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 ​ ​ ​ 그런 통통이가 폴짝폴짝 뛰는 비법으로 마법사 할머니는 고무줄을 찾아 주었다.
1
726
안녕하세요 타냐입니다 ​ 벌써 5월이네요 ​ 가정의 달답게 모든 가정에 행복 가득하길 바라요! ​ ​ ​ ​ 와이키즈 수업 브리핑 시작!! ​ ​ ​ ​ ​ ​ ​ ​ ​ 우리 유니 이번 수업 바람에 대해서 배우는 시간을 가졌어요 ​ ​ ​ ​…
1
725
제가 생각하는 박소정 선생님은 미소천사예요. 아직 6세라 낯가림이 있을 수 있는 아이들이 편안하게 수업을 들을 수 있도록 해주세요. 수업을 갈때마다 늘 미소로 아이들을 반겨주시는 선생님이세요. ​ 아이에게 와이키즈 선생님은 어떤 선생님이야? 하고 물었더니... "예쁜 링고 선생님~" 이라고 답하는 아들.... 아들들은 다 이런거죠…
1
724
이날 수업은 고무줄의 늘어나는 성질을 이용해서 길이와 무게를 측정해보는 수업이였어요. 먼저 '마법의 노란 줄'이라는 책을 읽었어요
1
723
'안녕? 나는 타조야" 동화를 먼저 함께 읽어요~ 저는 이 동화시간이 참 좋더라고요. 책을 보던것을 화면으로 움직임도 있고, 터치스크린이라 가끔 퀴즈처럼 아이들이 나와 퀴즈를 풀기도 하거든요.
1
722
오늘은 와이키즈에서 낙지를 관찰하는 수업시간을 가졌습니다~ 지난번, 선생님께 다음주에는 낙지를 관찰할거라는 이야기를 듣고 일주일동안 와이키즈 가는 날만 손꼽아 기다린 짹짹이에요~
1
게시물 검색

카피라이트 관리

와이키즈와
함께할 신규
파트너를 찾습니다.

가맹안내

우리 아이들의
선생님이 되어
주시겠어요?

교사지원

COMPANY : (주)창의와탐구
REPRESENTATIVE : 염만숙
ADDRESS : 서울시 서초구 방배동 남부순환로 2219 나노빌딩3, 5층
TEL : 02-2033-8800
E-MAIL : whykids@askwhy.co.kr

개인정보취급방침     키즈넷

COPYRIGHT©WHYKIDS.CO.LTD ALL RIGHT RESERVED.